中國音樂 (男)/其他 男歌手

我期待的不是雪(워치따이더부쓰쉬에, 내가 바라는 건 눈이 아니야) - 戚阿豪(치아하오)

레알61 2024. 1. 31. 17:14

我期待的不是雪(Wǒqídàidebùshìxuě, 워치따이더부쓰쉬에, 
내가 바라는 건 눈이 아니야) - 戚阿豪(qīāháo, 치아하오)

 

我期待的不是雪 - 戚阿豪.mp3
2.57MB

  

    

 

 

我期待的不是雪
Wǒqídàidebùshìxuě
워치따이더부쓰쉬에
내가 바라는 건 눈이 아니고

而是有你的冬天
Érshìyǒunǐdedōngtiān
얼쓰여우니더똥턘
너와 함께하는 겨울이야

我期待的不是月
Wǒqídàidebùshìyuè
워치따이더부쓰위에
내가 기대하는 건 달이 아니고

而是和你的遇见
Érshìhénǐdeyùjiàn
얼쓰허니더위지앤
너와의 만남이야

我期待烟花漫天
Wǒqídàiyānhuāmàntiān
워치따이얜화만턘
난 하늘에 가득 핀 불꽃놀이를 기대해

我可以永远靠在你左肩
Wǒkěyǐyǒngyuǎnkàozàinǐzuǒjiān
워커이용위앤까이짜이니주어짼
언제나 너의 왼쪽 어깨에 기댈 수 있거든

我期待的不是一句抱歉
Wǒqídàidebùshìyījùbàoqiàn
워치따이더부쓰이쥐빠오첀
내가 바라는 건 너의 한마디 사과가 아니야

号码 变作未知断了线
Hàomǎ biànzuòwèizhīduànlexiàn
하오마 삐앤쭤웨이쯔똰러썐
알 수 없는 전화번호로 바뀌어 연락이 끊겼지

有人 经过后注定失联
Yǒurén jīngguòhòuzhùdìngshīlián
여우런 징꿔허우쭈띵스리앤
누군가가 내 곁을 잠시 스쳐 가는 운명인가

玻璃窗 写着心愿
Bōlíchuāng xiězhexīnyuàn
뻐리창 씨에저씬왠
유리창에 써 놓은 소원

美梦挤满房间
Měimèngjǐmǎnfángjiān
메이멍지만팡지앤
아름다운 꿈이 가득 찬 방이

Oh 冬夜的风吹来
Oh dōngyèdefēngchuīlái
오~ 똥예더펑춰이라이
오~ 겨울밤에 바람이 불어와

就消失不见
Jiùxiāoshībùjiàn
쮸우쌰오쓰뿌찌앤
그냥 사라져 버리네

離別 像天亮不知不觉
Líbié xiàngtiānliàngbùzhībùjué
리비에 샹턘량뿌즈뿌쥐에
이별은 날이 밝아 오듯 어느새 다가오고

无言 比谎话更像再见
Wúyán bǐhuǎnghuàgèngxiàngzàijiàn
우얜 비황화껑썅짜이짼
말이 없는 건 거짓말보다 더 이별 같아

一个人 坠入冬天
Yīgèrén zhuìrùdōngtiān
이꺼런 쭤이루똥턘
나 홀로 겨울 속으로 빠지고

孤独与我周旋
Gūdúyǔwǒzhōuxuán
꾸두워쩌우쉬앤
외로움이 나를 맴도네


Oh 漫天的雪
Oh màntiāndexuě
오~ 만턘더쉬에
오~ 하늘 가득 눈이 내리는데

不及再看你一眼
Bùjízàikànnǐyīyǎn
뿌지짜이칸니이얜
널 한 번 더 볼 겨를이 없어

我期待的不是雪
Wǒqídàidebùshìxuě
워치따이더부쓰쉬에
내가 바라는 건 눈이 아니고

而是有你的冬天
Érshìyǒunǐdedōngtiān
얼쓰여우니더똥턘
너와 함께하는 겨울이야

我期待的不是月
Wǒqídàidebùshìyuè
워치따이더부쓰위에
내가 기대하는 건 달이 아니고

而是和你的遇见
Érshìhénǐdeyùjiàn
얼쓰허니더위지앤
너와의 만남이야

我期待烟花漫天
Wǒqídàiyānhuāmàntiān
워치따이얜화만턘
난 하늘에 가득 핀 불꽃놀이를 기대해

我可以永远靠在你左肩
Wǒkěyǐyǒngyuǎnkàozàinǐzuǒjiān
워커이용위앤까이짜이니주어짼
언제나 너의 왼쪽 어깨에 기댈 수 있거든


我期待的不是一句抱歉
Wǒqídàidebùshìyījùbàoqiàn
워치따이더부쓰이쥐빠오첀
내가 바라는 건 너의 한마디 사과가 아니야


我期待的不是雪
Wǒqídàidebùshìxuě
워치따이더부쓰쉬에
내가 바라는 건 눈이 아니고

而是有你的冬天
Érshìyǒunǐdedōngtiān
얼쓰여우니더똥턘
너와 함께하는 겨울이야


我期待的不是风
Wǒqídàidebùshìfēng
워치따이더부쓰펑
내가 바라는 건 바람이 아니고

而是归根的落叶
Érshìguīgēndeluòyè
얼쓰꿔이껀더뤄예
원래로 돌아가는 낙엽이야

我期待染白了头
Wǒqídàirǎnbáiletóu
워치따이란바이러터우
내가 바라는 건 백발이 될 때까지

我和你 相拥走很远很远
Wǒhénǐ xiāngyōngzǒuhěnyuǎnhěnyuǎn
워허니 썅용쩌우헌위앤헌위앤
너와 나 서로 껴안고 아주 멀리 떠나는 거야


不顾一切的爱永不会变
Bùgùyīqièdeàiyǒngbùhuìbiàn
뿌꾸이치에더아이용뿌훠이삐앤
맹목적인 사랑은 영원히 변하지 않아

 

~~~~~~


你像 白月陪伴我失眠
Nǐxiàng báiyuèpéibànwǒshīmián
니썅 바이위에페이빤워스미앤
넌 하얀 달처럼 날 잠 못 이루게 하고

我是 你不存在的想念
Wǒshì nǐbùcúnzàidexiǎngniàn
워쓰 니뿌춴짜이더시앙니앤
난 내 곁에 없는 널 그리워해

一个人 坠入冬天
Yīgèrén zhuìrùdōngtiān
이꺼런 쭤이루똥턘
나 홀로 겨울 속으로 빠지고

孤独与我周旋
Gūdúyǔwǒzhōuxuán
꾸두워쩌우쉬앤
외로움이 나를 맴도네


Oh 漫天的雪
Oh màntiāndexuě
오~ 만턘더쉬에
오~ 하늘 가득 눈이 내리는데

不及再看你一眼
Bùjízàikànnǐyīyǎn
뿌지짜이칸니이얜
널 한 번 더 볼 겨를이 없어

 

我期待的不是雪
Wǒqídàidebùshìxuě
워치따이더부쓰쉬에
내가 바라는 건 눈이 아니고

而是有你的冬天
Érshìyǒunǐdedōngtiān
얼쓰여우니더똥턘
너와 함께하는 겨울이야

我期待的不是月
Wǒqídàidebùshìyuè
워치따이더부쓰위에
내가 기대하는 건 달이 아니고

而是和你的遇见
Érshìhénǐdeyùjiàn
얼쓰허니더위지앤
너와의 만남이야

我期待烟花漫天
Wǒqídàiyānhuāmàntiān
워치따이얜화만턘
난 하늘에 가득 핀 불꽃놀이를 기대해

我可以永远靠在你左肩
Wǒkěyǐyǒngyuǎnkàozàinǐzuǒjiān
워커이용위앤까이짜이니주어짼
언제나 너의 왼쪽 어깨에 기댈 수 있거든


我期待的不是一句抱歉
Wǒqídàidebùshìyījùbàoqiàn
워치따이더부쓰이쥐빠오첀
내가 바라는 건 너의 한마디 사과가 아니야


我期待的不是雪
Wǒqídàidebùshìxuě
워치따이더부쓰쉬에
내가 바라는 건 눈이 아니고

而是有你的冬天
Érshìyǒunǐdedōngtiān
얼쓰여우니더똥턘
너와 함께하는 겨울이야

 

我期待的不是风
Wǒqídàidebùshìfēng
워치따이더부쓰펑
내가 바라는 건 바람이 아니고

而是归根的落叶
Érshìguīgēndeluòyè
얼쓰꿔이껀더뤄예
원래로 돌아가는 낙엽이야

我期待染白了头
Wǒqídàirǎnbáiletóu
워치따이란바이러터우
내가 바라는 건 백발이 될 때까지

我和你 相拥走很远很远
Wǒhénǐ xiāngyōngzǒuhěnyuǎnhěnyuǎn
워허니 썅용쩌우헌위앤헌위앤
너와 나 서로 껴안고 아주 멀리 떠나는 거야

 

不顾一切的爱永不会变
Bùgùyīqièdeàiyǒngbùhuìbiàn
뿌꾸이치에더아이용뿌훠이삐앤
맹목적인 사랑은 영원히 변하지 않아

 

不顾一切的爱永不会变
Bùgùyīqièdeàiyǒngbùhuìbiàn
뿌꾸이치에더아이용뿌훠이삐앤
맹목적인 사랑은 영원히 변하지 않아



作詞:王琛(wángchēn, 왕천)
作曲:祝子由(zhùziyóu, 쭈쯔여우)
原唱 : 張妙格(zhāngmiàogé, 짱먀오꺼) <2023年 11月>